KT 폰스토어에서 아이폰 예약을 했다...
근데 선택사항 중에 3g로 기변 / 보상기변이 전혀 이해가 안되서
갖고 있는 폰이 3g라서 3g로 기변을 선택했더니만
잘못 선택했다고 신청서가 자동폐기 되었다네?
그건 좋다 이거야, 미리 확인 안한 내 잘못도 있으니까.

근데 신청서는 어디서 수정하냔 말이지...
사이트를 아무리 뒤져도 알 수가 없네.
설마 주문 취소하고 다시 신청하라고? 장난하나?
서비스 프로세스는 누가 만들었는지 참 한심하다...
뭐 이거까지도 넘어가 준다 이거야.

근데 왜 콜센터는 전화를 안받지?
아침 9시에 전화해서 대기시간 30초였는데 안받더라는 얘기도 있데?
그리고 QA게시판에 왜 아이폰 관련 질문엔 답을 안다는데?
이건 일부러 대응을 안한다는 얘기잖아?

KT, 니들 그렇게 서비스해서 업계 1위 하겠냐?
SKT가 잘하는 건 별로 없지만 그래도 고객 충성도는 계속 유지하고 있는 편인데
KT 니들은 아이폰이라는 좋은 찬스를 가지고도 살리지를 못하네.

아무튼 니들은 1위하긴 글러먹은 기업이야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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